토브헤세드의 생생후기
결혼식의 시작을 알리는 신랑님의 입장순서입니다. 이 날은 사회자분께서 신랑님께서 어디로 나올 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토브헤세드만에 다양한 입장공간을 활용한 순서이기도 하죠! 오늘의 신랑님은 토브의 마스코트 정문이 열리며 등장을 했는데요, 이번입장은 '신부님의 아이언맨이 되겠다!' 하셨어서 아이언맨의 OST를 활용하여 등장하셨습니다. 센스넘치시는 신랑님인 것 같아 분위기도 화기애애 했답니다.
다음은 오늘의 여주인공인 신부님의 입장순서였어요. 신부님이 입장하시기 전에 신랑님의 목소리 크기를 듣고 진행되는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답니다 ㅎㅎ 신부님의 아버지께서 자리에 잠시 일어나주시고 사위의 목소리가 맘에 들지 않으신다면 손에 들고 계신 부케를 주지않는 작은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하객분들께서는 작고 소소한 이벤트와 신랑님의 긴장된 모습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이였습니다. 그리고 신부님을 마중나가 함께 손을 잡고 내려오는 모습이 참 아름다웠습니다.
신랑, 신부님의 입장을 마치고 서로에게 예를 갖춰 인사를 하는 순서입니다. 이 때 서로를 마주보고 더 좋아하는 사람이 아래로, 존경하는만큼 오래 하기로 약속하셨습니다.
그 이후, 두 분께서 직접 작성하신 사랑의 서약을 낭독 후 신부님의 아버님께서 성혼선언문을 읽어주셨습니다. 또한 직접 반지를 전달해주시는 과정이 이어졌습니다. 손키스와 함께 신랑, 신부님 그리고 이 모습을 지켜보는 양가 가족들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고 행복해보였습니다. 그리고 진심어린 축사와 함께 감동적인 웨딩이 진행됐습니다.
중간중간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맨 끝에는 친구들의 축하 영상편지가 담겨있었는데 신랑, 신부님만큼 재미있고 즐거운 편지로 결혼식장의 분위기도 즐거웠습니다. 이 날은 300명 가까운 많은 하객분들이 축복속에 신랑신부님의 결혼식이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답니다 :) 하객분들과 함께 소통하고 존중하고 행복을 공유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착한 신랑, 신부님을 만나 토브가 영광스러웠던 자리였습니다. ^^